본사정보
상호
긴타로
대표자
빅종우
주소
부산 사상구 덕포동 390-3 (주)예가
브랜드정보
업태/업종
패스트푸드/주점 주점
주력아이템
숯불꼬치
가맹점수
43 개
창업비용
8,000 만원
월평균 매출
4,000 만원
가맹점 평균수익률
25.0 %
가맹점 개설비용
가맹비
500 만원
인테리어(평당)
250 만원
보증금
300 만원
로열티
30 만원
주방설치/집기
3,000 만원
총 소요비용
10,000 만원
브랜드 홍보영상
준비중입니다.
지역 : 울산 지점명 : 삼산점 창업비용 : 12,000만원 월평균매출 : 6,500만원
본사소개
2007년 일본식 정통 숯불꼬치구이 전문점 ‘긴타로(Kintaro)’를 시작으로 다년간 여러 매장을 운영해오면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색다른 메뉴, 편안한 매장 분위기, 고객과의 소통을 기본 신념으로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메뉴개발, 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해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들을 기반으로 긴타로 브랜드라는 사실만으로도 믿음이가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긴타로 본사는 예가푸드(식자재 유통회사), 긴타로(야끼도리전문점), 코네코테이블(일본 가정식)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식자재 유통 및 프렌차이즈 가맹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예가푸드(Yegafood)는 품질 좋고 신선한 식자재를 유통하며, 전문가들로 구성된 꼬지가공 전문 업체입니다.

일본식자재 전문 업체로 시작했으며, 현재는 국내 유통되는 모든 식자재와 자체개발 식품들을 도/소매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맹사업, 서비스, 메뉴, 업무효율성 향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육 및 컨설팅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렌차이즈 창업이 어려우신 분들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도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참 숯불구이 꼬지주점 긴타로에서 꼬지구이의 진수를 맛 보십시오.

저희 긴타로는 얼리지 않는 신선한 국내산 닭을 정성을 담아 직접 손질하고 무공해 야채만을 염선하여 사용하고 자체 숙성시킨 야키토리 소스를 사용하며 소금은 일본 오키니와산 미네랄 소금만을 사용하여 참 숯불에 구워낸 야키토리 전문 주점 입니다.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꼬지를 참 숯불에 굽는 관경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긴타로의 분위기는 여러분들의 오감을 즐겁게 해 드리고 술맛을 한층 돋구어 드릴 것입니다.

바쁜 일상생활에 지친 하루, 친구나 연인, 직장동료들과 함께 맛깔스런 꼬지를 곁들인 따끈한 정종이나 생맥주 한잔 저희 긴타로에서 느껴보십시오.
지점안내
실시간 SNS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