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정보
상호
VT COSMETIC
대표자
정철
주소
서울 강남구 대치동 955-26 VT COSMETIC
브랜드정보
업태/업종
소매점 화장품
주력아이템
쿠션,팩트
가맹점수
13 개
창업비용
8,000 만원
월평균 매출
5,000 만원
가맹점 평균수익률
50.0 %
가맹점 개설비용
가맹비
1,000 만원
인테리어(평당)
350 만원
보증금
로열티
20 만원
주방설치/집기
기타
1,000 만원
총 소요비용
8,500 만원
브랜드 홍보영상
지역 : 서울 지점명 : VT 명동점 창업비용 : 8,000만원
본사소개

2016년도 이어 2017년에도 가장 핫한 여성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가 가맹사업을 시작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회원만 40만명 돌파, 연매출 500억 이상의 신화를 쓰고 있는 화장품입니다.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에 현재 직영으로 입점되어 있으며 가맹사업은 나도사장님과 처음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인구 유입이 용이한 상권 중 실평수 10평 이상의 1층 점포여야 됩니다.

(전면 3미터 이상 점포)

 

초도물품 3천만원 (보증금 아님)이며 100% 반품 가능하여 마진율은 기본 45% 대입니다.

 

현재 모든 직영 매장이 작게는 5백만원 많게는 3천만원 의 순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나도 사장님에서도 전구 주요 점포를 많이 확보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 소개

?K - BEAUTY 를 대표하는 한국의 쿠션/팩트! 쿠션/팩트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압도적인 SKU 확보. 

  대중적으로도 VT=쿠션 이라는 수식어를 가짐 ( 실제로 VT 신제품 출시 이후, 대기업 및 타사에서 

  미투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음 )

?가장 빠른 입소문 아이템, TV광고나 공중파 노출 및 연예인 광고 없이 오직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화제가 된 

  아이템이 많으며 그만큼 “트렌디”한 사람들 사이에서 애정템으로 자리 잡았고 대중적으로도 년도마다 

  시그니쳐 아이템을  만들어 내고 있음.

? 온라인 기반 화장품 회사의 모태라고 할 수 있으며 온라인 뷰티 시장에서 많은 화장품 브랜드가 생기고 

  없어지는 와중에도 매년 시그니쳐 아이템들을 기록하며 독보적으로 성장해 피부에 닿는 모든 것을 연구하며 

 

  덴탈 구강 라인, 여성용품, 식품까지 뷰티 영역을 확장시키고있음
 

 

■ 상품 특장점

? 20대 초반 ~30대 후반 연령대의 남녀고객들을 타겟으로 한 트렌디한 제품

? 피부타입, 원하는 피부표현에 따라 선택가능한 다양한 제품군

? 하나의 제품에 다기능성으로 여러가지 메이크업이 가능한 멀티 메이크업 제품 

? 아시아, 미주,유럽,남미 등의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 중저가 가격의 다양한 제품들로 오프라인, 온라인 매장에서 손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음.

 

■ 현재 판매/운영 채널

? 공식 자사몰 - VT 코스메틱 http://vant365.com/shop/main/index.php

? 외부채널 - CJ mall, 롯데닷컴, GS SHOP, 신세계몰 

? 오프라인 매장 

  서울쇼룸 - 가로수길,홍대,청담,강남역,명동점 

  부산쇼룸 - 서면점 

  광주쇼룸 - 상무지구 

  백화점 매장 - 롯데광복,롯데센텀,롯데광주

  제주호탤스파, 제주하우스 

? 오프라인 면세점 - 롯데(소공,코엑스,부산,제주,인천공항)신라(서울,HDC,제주)신세계(명동,부산)

? 온라인 면세점 - 신라, 롯데,신세계(명동,부산)

? 기내 면세점 - 에어서울 

? 해외입점 - 태국 쇼룸, 미국 홀 푸드 마켓

#반트

  

 

jtbc 나도ceo(나도씨이오) 출연 예정 브랜드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프로모션

처음 가맹사업을 나도사장님 독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행하시는 분들께 세부적으로 좋은 조건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점안내
실시간 SNS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