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정보
상호
토마토도시락
대표자
이의연
주소
서울 중랑구 묵동 2 현동빌딩 301호
브랜드정보
업태/업종
외식 분식
주력아이템
도시락
가맹점수
120 개
창업비용
4,500 만원
월평균 매출
1,800 만원
가맹점 평균수익률
53.0 %
가맹점 개설비용
가맹비
500 만원
인테리어(평당)
150 만원
보증금
200 만원
로열티
20 만원
주방설치/집기
210 만원
기타
총 소요비용
4,500 만원
브랜드 홍보영상
본사소개

 신선함을 담아 간편하게 즐기는 토마토도시락

 

 저희 다채원은 20087토마토도시락이라는 브랜드를 걸고 성균관대 1호점으로 오픈하여 ‘365일 골라먹는 맛의 즐거움이란 슬로건 아래 끊임없는 혁신을 통하여 성장을 해왔습니다.

2016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비젼 (20251000호점 출점, 가맹점 일매출 100만원 달성)을 선포하고 비젼 달성을 위한 다채원의 SMART 경영방침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S : Social sharing management(나눔 경영)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인 나눔 실천 경영을 지향.

M : Marketing mix Innovation management(경영 혁신)

-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가치를 증대.

A : Achievement through core competency development (역량 강화)

- 임직원의 핵심 역량 개발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

R : Research and development management(연구개발)

- 지속적인 연구 개발 투자로 최상의 상품 개발

T : Top brand making management(최고 지향)

- 직원과 가맹점주가 자부심을 갖는 브랜드 형성.

 

또한, 현장중심’ ‘고객지향’ '사고혁신'이라는 경영신념을 가지고 고객가치와 가맹점 매출의 극대화를 목표로 현장의 소리를 적극적으로 경청하여 가맹점주, 고객, 임직원, 협력사 모두가 만족하고 최고의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감과 동시에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이용하고 사랑받을 수 있는 글로벌 NO.1 도시락 브랜드로 자리매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점안내
실시간 SNS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