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정보
상호
(주)GY FOOD
대표자
기건종
주소
김포시 고촌읍 532-84
브랜드정보
업태/업종
패스트푸드/주점 치킨
주력아이템
치킨
가맹점수
28 개
창업비용
4,830 만원
월평균 매출
2,850 만원
가맹점 평균수익률
30.0 %
가맹점 개설비용
가맹비
인테리어(평당)
보증금
로열티
주방설치/집기
1,800 만원 오븐기,튀김기,냉장고 등 장비 포함
기타
630 만원 간판 및 시트,의탁자,오픈판촉물
총 소요비용
매장상권 및 규모에따라 다름.
브랜드 홍보영상
지역 : 서울 지점명 : 방화점 창업비용 : 8,000만원 월평균매출 : 4,500만원
본사소개
과거 국내 치킨 외식업 시장은 기름에 튀긴 후라이드치킨이 절대다수를 차지하는 독점적 시장구조 속에 간장치킨, 찜닭, 불닭, 등의 특색 있는 치킨들이 선보였지만, 짧은 유행으로 끝나곤 했습니다. 이와 같이 치킨 시장 트렌드의 변화는 매우 민감합니다. 기름 한 방울 사용하지 않고 오븐에서 구어진 트랜스지방 0%의 오븐구이 치킨이 이전처럼 잠깐의 유행으로 끝날 것이라는 일부의 우려를 넘어 확고한 기반을 다져가고 있습니다. 저희 지와 이 푸드는 국내 치킨시장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지속경영 가능한 브랜드를 만들고자, 국내 최초로 "오븐에 구운 두 마리 치킨"을 모토로 해두려 치킨을 론칭하게 되었으며, 최근 후라이드 신메뉴를 출시하여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후라이드 메뉴와 웰빙 트렌드의 오븐구이를 통한 양방향 욕구를 모두 충족 시키고자 합니다.

<해두리치킨 win 전략>

1. 특별한 치킨 (웰빙 오븐구이와 케이준 후라이드의 최상의 조합)
2년간 직접 매장 운영을 하면서 기술력과 노하우를 완성하였으며,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맛있고 건강한 특별한 오븐치킨!
"파파이스" 10년 노하우를 그대로 재현한 최상의 케이준 치킨 출시!
프라이드와 오븐구이의 두 가지 아이템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해두리치킨만의 강력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2. 맛있어서 먹고 싶은 두 마리 치킨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오븐에 구운 두 마리 치킨!!
대중성이 강한 후라이드와 트랜스지방 ZERO인 오븐구이를 동시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3. 정직하고 부담없는 투자비용 (가맹비, 보증금, 교육비, 로열티 없음)
인테리어 직접 시공가능. (점포실측 및 평면도, 공사감리는 회사에서 무상지원)

4.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해..
광고모델 (개콘출연 쌍둥이형제 이상호,이상민) 을 활용한 지속적인 브랜드홍보

5. 위생적인 100% 국내산 신선육 사용
HACCP 인증받은 직영공장에서 직접 사육하고 가공한 100% 국내산 신선육을 사용하며,
최고의 신선도를 유지하여 요리의 맛과 품격을 한단계 높였습니다.

6. 주 5일 배송 및 전국 물류시스템
전국 7개 물류센터를 운영하여 월, 목요일을 제외한 주5일 배송을 실시합니다.
콜드체인 시스템 운영으로 전국 매장에 신선하고 안정적인 물량공급이 가능합니다.

7. 오픈지원 시스템
실제 운영되는 매장에서 실전체험을 통해 오픈 전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며,
오픈 당일 세부적 사항까지 본사 담당자가 일괄 총 지휘를 하여 초보 창업자에게 확실한 도움을 드립니다.

8. 지속적인 매장관리 시스템
오픈 후 최소 월 1회이상 담당 슈퍼바이저의 정기적인 매장방문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나도사장님을 통해 상담하시면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부담없이 전화주세요.
지점안내
실시간 SNS리뷰